흠 ,,, 친구한테 부탁해서 .. 애바전편을 꾸워 지금 보고있습니다 ..
젬있군요 ㅡ.ㅡ;;
흠... 좀사이코 만화이긴 하지만 ;;
돈이 좀 많이 들었다는 ㅠ.ㅠ;
만원이라는 거금이 ㅠ.ㅠ;;
자료 공유 해줄수있으니까 ㅡ.ㅡ; 보고싶은분은 저한테 연락바람 접;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로그인이 안되는 경우.. 가오파 2021.02.20 981276
공지 주소 복구했습니다. - 수정 가오파 2019.01.20 974411
공지 채팅 IRC말고 DISCORD로 넘어감 사자 2016.08.19 973240
공지 자유게시판 [127] 배삼룡 2004.11.11 2247373
» 흠.. 오늘도 출책~! ^^ 지금은 새로산 ㅡ.ㅡ; 에반겔리온 애니를 보고있다는; [2] 정진석 2003.08.29 2406
540 흐흐흑... [2] 만두 2003.08.29 2587
539 개학 걱정이다 [2] 만두 2003.08.29 1382
538 출썩체크~ [1] 블루윈드 2003.08.29 1637
537 비에다 번개에다-ㅅ- 이거 참.. [2] ToAkari 2003.08.29 1202
536 플스 자료실이 문을 닫다니 하지만 소니땜시 그래둥 질답만이라두 할수잇어다행이.... [1] 루피해적단V 2003.08.29 2266
535 오널 학교에서 죽는줄 알았음. [2] 방그래 2003.08.29 2810
534 으으으 피디박스에서 받은 바람의검심이! [3] 유태인 2003.08.28 1851
533 숙제 언제 다하징...;; [1] 유태인 2003.08.28 2463
532 으윽... 내일은 개학☆ [3] 가나다 2003.08.28 1434
531 여기 [1] Siestar 2003.08.28 2889
530 오늘 물에빠진 생쥐꼴 [1] 인샤인 2003.08.28 2260
529 오늘..그러니까 28일... [1] 우희정찬 2003.08.28 1637
528 보고싶은 가나다쌍~~~~~~ [1] 우희정찬 2003.08.28 2253
527 돌아왔습니다! [2] 눈알레이져 2003.08.28 2903
526 단속이라...당연히 단속때는 문단속 철저.. [5] ☆BoA☆ 2003.08.28 1401
525 아니야 ㅡ,ㅡ;; 이건 아니야 [1] 나옹이 2003.08.28 2514
524 내일 무슨 경기 보러 갑니다...... [3] 릴리 2003.08.28 2739
523 낄낄..; 포르테 2003.08.28 12477
522 BGM이... [2] Genesis 2003.08.28 2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