낄낄..;

포르테 2003.08.28 07:09 조회 수 : 12471

메오 초반엔


9킬2대스바껭 안됐는데

사람이 많아질수록 팍팍 대스 올라가네 -_-;;

역시난 1:1을 잘해 뭐든게임이든

그나저나 핑이 후져먹어서..;;

사람들에게 피해가 있었겠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로그인이 안되는 경우.. 가오파 2021.02.20 980531
공지 주소 복구했습니다. - 수정 가오파 2019.01.20 973640
공지 채팅 IRC말고 DISCORD로 넘어감 사자 2016.08.19 972454
공지 자유게시판 [127] 배삼룡 2004.11.11 2236091
540 흐흐흑... [2] 만두 2003.08.29 2587
539 개학 걱정이다 [2] 만두 2003.08.29 1378
538 출썩체크~ [1] 블루윈드 2003.08.29 1632
537 비에다 번개에다-ㅅ- 이거 참.. [2] ToAkari 2003.08.29 1202
536 플스 자료실이 문을 닫다니 하지만 소니땜시 그래둥 질답만이라두 할수잇어다행이.... [1] 루피해적단V 2003.08.29 2266
535 오널 학교에서 죽는줄 알았음. [2] 방그래 2003.08.29 2810
534 으으으 피디박스에서 받은 바람의검심이! [3] 유태인 2003.08.28 1849
533 숙제 언제 다하징...;; [1] 유태인 2003.08.28 2463
532 으윽... 내일은 개학☆ [3] 가나다 2003.08.28 1433
531 여기 [1] Siestar 2003.08.28 2889
530 오늘 물에빠진 생쥐꼴 [1] 인샤인 2003.08.28 2258
529 오늘..그러니까 28일... [1] 우희정찬 2003.08.28 1628
528 보고싶은 가나다쌍~~~~~~ [1] 우희정찬 2003.08.28 2251
527 돌아왔습니다! [2] 눈알레이져 2003.08.28 2903
526 단속이라...당연히 단속때는 문단속 철저.. [5] ☆BoA☆ 2003.08.28 1400
525 아니야 ㅡ,ㅡ;; 이건 아니야 [1] 나옹이 2003.08.28 2513
524 내일 무슨 경기 보러 갑니다...... [3] 릴리 2003.08.28 2739
» 낄낄..; 포르테 2003.08.28 12471
522 BGM이... [2] Genesis 2003.08.28 2310
521 비가 장난이 아니오... [2] 글렌피딕 2003.08.28 27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