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물에빠진 생쥐꼴

인샤인 2003.08.28 13:34 조회 수 : 2255

안녕 하세요 인샤인 입니다
오늘 ........왠 비는 그리도 마니도 오는지
아주 주구장창 주루룩 내리더군요
인샤인은 부산에 사는지라

오늘 저는 어디 볼일 보러 갔었지요 그런데
비를 쫄딱 맞았다는 그리고 저는 뉴스는 잘 안보는 편이라
밖에 비가 안오길레 그냥 나가서 봉변 당한
우리 모두 뉴스는 안봐도 일기예보는 봅시다
ps 단속이라 안타까운 현실이도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로그인이 안되는 경우.. 가오파 2021.02.20 977024
공지 주소 복구했습니다. - 수정 가오파 2019.01.20 970075
공지 채팅 IRC말고 DISCORD로 넘어감 사자 2016.08.19 968877
공지 자유게시판 [127] 배삼룡 2004.11.11 2193710
540 흐흐흑... [2] 만두 2003.08.29 2587
539 개학 걱정이다 [2] 만두 2003.08.29 1377
538 출썩체크~ [1] 블루윈드 2003.08.29 1614
537 비에다 번개에다-ㅅ- 이거 참.. [2] ToAkari 2003.08.29 1202
536 플스 자료실이 문을 닫다니 하지만 소니땜시 그래둥 질답만이라두 할수잇어다행이.... [1] 루피해적단V 2003.08.29 2260
535 오널 학교에서 죽는줄 알았음. [2] 방그래 2003.08.29 2809
534 으으으 피디박스에서 받은 바람의검심이! [3] 유태인 2003.08.28 1838
533 숙제 언제 다하징...;; [1] 유태인 2003.08.28 2457
532 으윽... 내일은 개학☆ [3] 가나다 2003.08.28 1431
531 여기 [1] Siestar 2003.08.28 2889
» 오늘 물에빠진 생쥐꼴 [1] 인샤인 2003.08.28 2255
529 오늘..그러니까 28일... [1] 우희정찬 2003.08.28 1617
528 보고싶은 가나다쌍~~~~~~ [1] 우희정찬 2003.08.28 2249
527 돌아왔습니다! [2] 눈알레이져 2003.08.28 2903
526 단속이라...당연히 단속때는 문단속 철저.. [5] ☆BoA☆ 2003.08.28 1398
525 아니야 ㅡ,ㅡ;; 이건 아니야 [1] 나옹이 2003.08.28 2509
524 내일 무슨 경기 보러 갑니다...... [3] 릴리 2003.08.28 2737
523 낄낄..; 포르테 2003.08.28 12464
522 BGM이... [2] Genesis 2003.08.28 2309
521 비가 장난이 아니오... [2] 글렌피딕 2003.08.28 27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