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_ _) 캬캬

그대도인절미 2003.08.26 09:07 조회 수 : 1479

안녕하세요-_-; PS2 아머드 코어를 즐기는 그냥 부산사는 중딩입니다. PS롬좀 구하러 왔건만(다운족이라고 따져되면 할말이 없다죠-^-)
여하튼 안녕하십니까, 홈페이지 깔끔하고 좋군요. 저 왼쪽 위의 숙녀분은 투하트의 아카리입니까(아니면 말고-ㅁ-;)
캬캬 그럼 잘부탁드립니다 전부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로그인이 안되는 경우.. 가오파 2021.02.20 980530
공지 주소 복구했습니다. - 수정 가오파 2019.01.20 973639
공지 채팅 IRC말고 DISCORD로 넘어감 사자 2016.08.19 972453
공지 자유게시판 [127] 배삼룡 2004.11.11 2236088
480 켁 2만원날렸당..; [3] 포르테 2003.08.27 1841
479 초특급 잡담.... [2] 나의이름바람 2003.08.27 2192
478 호호...개굴상.........푸히히히히히히히(개굴상만 보시오) [1] 나의이름바람 2003.08.27 1466
477 ... [2] 13243546576879809- 2003.08.27 1934
476 오늘부터 시험 -_- [3] ☆BoA☆ 2003.08.26 1486
475 흑 ㅜ_ㅜ 짐 학굔데 ㅡ; [1] 크르 2003.08.26 2356
474 출석췌크~ 마라카리스키 2003.08.26 2041
473 타임크라이시스 어렵소..... [3] 삼도류ZoRo 2003.08.26 2541
472 저랑 위닝 일레븐2002 넷플 하실분?? [2] 훈세Ver.1 2003.08.26 1222
» 가입인사(_ _) 캬캬 그대도인절미 2003.08.26 1479
470 흠..팝폴더 한달계정이 생겼어요 -_- [1] ☆BoA☆ 2003.08.26 2671
469 오오..또 바꼈구료-ㅅ-;; [1] ToAkari 2003.08.26 1836
468 오늘 개학햇습니다 나옹이 2003.08.26 1635
467 오늘도 출석 .. ㅎㅎ 배경바뀌어냈요 ^^ [1] 정진석 2003.08.26 2313
466 [버그나렉크]초강력 무적의 운영자 탄셍-_- [1] 히힛원츄!!! 2003.08.26 1827
465 [버그나렉크]히힛전용섭 ip고정~! [2] 히힛원츄!!! 2003.08.26 1484
464 흐흐흐흐.... ご.ご 삼도류ZoRo 2003.08.26 1503
463 후캬......헐...나두모르는새에 다시 컴백했네..... 우얏 2003.08.26 1187
462 축하 다싀 홈피 원래되로 복귀해서 축하 이기인 2003.08.26 1284
461 크크크 오늘 개학 했다오 [1]  無  2003.08.26 26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