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흐흐흐.... ご.ご

삼도류ZoRo 2003.08.26 03:22 조회 수 : 1498

제가 팝폴더 클럽을 하나 만들었습니다  ^^
오늘 만들어서인지 사람은 저 뿐 ^^
이름은 ツ게임월드ツ입니다..
어떻게 보니 홍보글이 되는거 같내요 ㅡ,.ㅡ;
가입해주실분은 가입해주세요 (홍보글이잖아 !!!)
어쨋든 지금 원피스하내요... 클리크의무기의 창 그거 검정색으로 나오네요...
피도 않나오고 (한상말하지만..)
어쨋든 잘놀다가시길 바랍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로그인이 안되는 경우.. 가오파 2021.02.20 977216
공지 주소 복구했습니다. - 수정 가오파 2019.01.20 970280
공지 채팅 IRC말고 DISCORD로 넘어감 사자 2016.08.19 969086
공지 자유게시판 [127] 배삼룡 2004.11.11 2195846
480 켁 2만원날렸당..; [3] 포르테 2003.08.27 1835
479 초특급 잡담.... [2] 나의이름바람 2003.08.27 2192
478 호호...개굴상.........푸히히히히히히히(개굴상만 보시오) [1] 나의이름바람 2003.08.27 1465
477 ... [2] 13243546576879809- 2003.08.27 1930
476 오늘부터 시험 -_- [3] ☆BoA☆ 2003.08.26 1483
475 흑 ㅜ_ㅜ 짐 학굔데 ㅡ; [1] 크르 2003.08.26 2356
474 출석췌크~ 마라카리스키 2003.08.26 2035
473 타임크라이시스 어렵소..... [3] 삼도류ZoRo 2003.08.26 2540
472 저랑 위닝 일레븐2002 넷플 하실분?? [2] 훈세Ver.1 2003.08.26 1222
471 가입인사(_ _) 캬캬 그대도인절미 2003.08.26 1475
470 흠..팝폴더 한달계정이 생겼어요 -_- [1] ☆BoA☆ 2003.08.26 2670
469 오오..또 바꼈구료-ㅅ-;; [1] ToAkari 2003.08.26 1833
468 오늘 개학햇습니다 나옹이 2003.08.26 1626
467 오늘도 출석 .. ㅎㅎ 배경바뀌어냈요 ^^ [1] 정진석 2003.08.26 2312
466 [버그나렉크]초강력 무적의 운영자 탄셍-_- [1] 히힛원츄!!! 2003.08.26 1818
465 [버그나렉크]히힛전용섭 ip고정~! [2] 히힛원츄!!! 2003.08.26 1480
» 흐흐흐흐.... ご.ご 삼도류ZoRo 2003.08.26 1498
463 후캬......헐...나두모르는새에 다시 컴백했네..... 우얏 2003.08.26 1183
462 축하 다싀 홈피 원래되로 복귀해서 축하 이기인 2003.08.26 1281
461 크크크 오늘 개학 했다오 [1]  無  2003.08.26 26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