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긴말 않고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죠..;
이걸 하려면 wpe라는 프로그램과
큐빅 필터가 필요합니다.
다운 받기
이제 설명을 하죠 일단 받고싶은
파일을 선택하신다음 다운받지 마시고
창만 켜둡니다.
그리고 제가 올린wpe pro를
실행 시킵니다.
실행시키셨으면
Target Program이란걸
클릭합니다.
거기보시면 Qbic.exe라는게
있을 겁니다.
그걸 선택하신후 불러 냅니다.
그뒤 중간쯤에있는Gauge 아래에
있는 문서 같이 생긴걸 클릭하셔서
wpe폴더에 있는
큐빅속도올리기를 불러 냅니다.
그러면 filter1,2의 이름이
바껴 있을겁니다.
그걸
클릭해 줍시다.
그뒤 빨간색x표시가 되있는 것 옆에
on이라고 써있는 조그마한 걸
클릭해 줍시다.
그러면 이제 전송시작만
누루면 됩니다.
이제 전송시작을 눌러
볼까요?
그리 빨라지진 않았네요..;
그럼 이것으로 저의
큐빅속도올리기의
강좌를
끝내겠습니다.
허접하지만 고맙다는 인사의 리플정도는 달아 주세요..ㅠ
------------------------------------------------------
후레쉬맨 SONGOKU님꺼 퍼왔심 우리도 하나포스 큐빅으로 자료를 올려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