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으..-ㅅ- 뭔가 덥지 않나요?

ToAkari 2003.08.21 13:56 조회 수 : 2352

.................샤워를 해도.......덥고.....

아이스크림을 연속 4개를 먹었는데 덥고.......

.........................

정확히 말하자면 몸이 끈적거린달까.(.......어이..)


샤워를 해도 10분만 지나면 다시 느껴지는 이런 축축한 더위는 어떻게 해야

해결되는게요!!!!!!!!?

누가 좋은 묘략좀 알려주시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로그인이 안되는 경우.. 가오파 2021.02.20 947123
공지 주소 복구했습니다. - 수정 가오파 2019.01.20 940020
공지 채팅 IRC말고 DISCORD로 넘어감 사자 2016.08.19 938984
공지 자유게시판 [127] 배삼룡 2004.11.11 2014356
280 오늘 추가한 인장들.... [12] 베르짱 2003.08.21 2532
279 오늘도 출석했다오 ... 잘놀다갈게요.. 쩝 [2] 정진석 2003.08.21 2229
278 블랙님 듣기 싫은 말해서 죄송한데요 그럼 들아말구 무슨말로..? [1] 해적왕루피 2003.08.21 2406
277 음 여기서도 공유가 가능할지.... [1] Genesis 2003.08.21 2125
276 으구.. 왜케덥냐;; [3] 블루윈드 2003.08.21 2117
275 안녕하세요. [1] 신병철 2003.08.21 2031
274 휴우...말복도 지났는데 된게 덤네...ㅡㅡ; [1] 박정준 2003.08.21 2173
273 ani-ma를 아시오? -_-/ 2003.08.21 2096
272 철권tag가 덤프가 되었다는데..도저히 못찾겠..-_- [6] 윤철용 2003.08.21 2100
271 허걱 용량이 없다;; [1] 김두원 2003.08.21 2398
270 오늘 가입 했어요.. 플스메니아 2003.08.21 13572
269 아고 나죽네 타오레노 2003.08.21 13466
268 쥬다스상 그바이러스 이름좀 알려주시오! [3] 삼근이 2003.08.21 2090
267 오늘가입했음다~~~ 프리스타일 2003.08.21 3178
» 으으..-ㅅ- 뭔가 덥지 않나요? [1] ToAkari 2003.08.21 2352
265 전에 왔을떄도 글을 나혼자 올렸는데 오늘도 마찬가지구려 -_-;; [2] 0202 2003.08.21 2151
264 이제 내일이 개학식이로 미치겠오 -_-;; [4] 0202 2003.08.21 2005
263 래벨이9로떨어져서 오늘도 글을올리오 -_-;; [6] 0202 2003.08.21 2257
262 [re] 래벨이9로떨어져서 오늘도 글을올리오 -_-;; 홍영선 2003.08.27 1651
261 도전자받습니다. [4] 쥬다스君 2003.08.21 2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