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초하러 갔다 왔어요..

제네시크 2003.08.25 02:54 조회 수 : 2666

오늘이 할아버지 벌초하는 날이라서 두 시간이나 걸려 도착했습니다. 사람들이 비가와서 별로 안오셔서 늦게 끝날줄 알았는제.. 빨리 근나서 1시에 출발했다가 자동차들이 굼뱅이를 먹는 바람에 지금 도착했어요..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로그인이 안되는 경우.. 가오파 2021.02.20 969574
공지 주소 복구했습니다. - 수정 가오파 2019.01.20 962682
공지 채팅 IRC말고 DISCORD로 넘어감 사자 2016.08.19 961624
공지 자유게시판 [127] 배삼룡 2004.11.11 2130394
440 흑흑 ㅜ.ㅠ 낼 개학이당.. [1] 블루윈드 2003.08.25 1280
439 이제 오늘 활동은 끝.. 제네시크 2003.08.25 2520
438 오에카키 잘하시는 분들에 노하우를 듣고 싶소 [3] 김두원 2003.08.25 1809
437 저... gba와 gp32에 대해 자세히좀 써주세요 [3] 김두원 2003.08.25 1389
436 위닝 2002 너무 재밌다 [4] 김두원 2003.08.25 1620
435 밑에 김태웅님이.... [4] 제네시크 2003.08.25 1664
434 오늘은 2003년 8월 24일 인데........... [4] 릴리 2003.08.25 1558
433 가입했다내요. 문의식 2003.08.25 1800
432 으악~~~~~못볼껄 보고 말았다......... [1] 나의이름바람 2003.08.25 1479
» 벌초하러 갔다 왔어요.. 제네시크 2003.08.25 2666
430 세이바렛츠님 자료감사합니다. [1] 정진석 2003.08.25 2218
429 에효,.. 오랜만에.. 오니 [3] 레젠 2003.08.25 1269
428 가입인사~^^ [1] 이상봉 2003.08.25 2253
427 이제 점수 300이라는.. 몇점이면 또 랩업하지 ... [4] 정진석 2003.08.25 1373
426 낼이 개학인데 .. 학교가기 싫다는 [1] 정진석 2003.08.25 2745
425 오랜만에...ㅋ 짱구는옷말려 2003.08.25 2203
424 오늘 가입했습니다..(출책!!) [1] 유태인 2003.08.25 1945
423 티비에...ㅋ [2] 짱구는옷말려 2003.08.25 2106
422 [잡담]앞집여자.. [1] 김치김치 2003.08.25 1496
421 요즘... 이재성 2003.08.25 17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