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할..

우희정찬 2003.08.23 01:52 조회 수 : 1606


여자친구랑 내일..그러니까 오늘 날이밝고 바다에 놀려갈려고 준비를 다 하고..기차편이랑

목적지까지 다 정하고 나서 마지막으로 날씨좀 보자 하고 보니..이게 왠걸..

내일 비가 온단다..허허 일요일도 그렇고...쩌업.. 정말 젠장이다..

여름방학동안 둘이서 아무데도 놀러가지 못해서 아쉬웠는데..기필코 오늘은 가자 하고..

여행지를 찾으면서 기대도 하고 그랬는데..젠장이다 -_-;;


쿠소..쟈 오레와 도꼬니 이케바 인다요...-_-;;

롯데월드나 가야겠네요...허허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로그인이 안되는 경우.. 가오파 2021.02.20 958871
공지 주소 복구했습니다. - 수정 가오파 2019.01.20 951927
공지 채팅 IRC말고 DISCORD로 넘어감 사자 2016.08.19 950955
공지 자유게시판 [127] 배삼룡 2004.11.11 2070147
360 날씨한번 드럽군 -_- [2] 포르테 2003.08.23 1381
359 저기.. kara 2003.08.23 2964
358 스샷 게시판 감상후…. 삼근이 2003.08.23 1673
357 건담…. 시드…. 키라…. 죽어…. [1] 안녕새건담 2003.08.23 2766
356 도데체 소햏 할때 햏이 무슨뜻인지 아시는분 ? [1] 정진석 2003.08.23 1466
355 오늘도 왓습니다 .. 쩝.. [1] 정진석 2003.08.23 1847
354 자료좀 올렸는데 좀 봐주세요;; 크르 2003.08.23 1802
353 통신체쓰지맙시다~ [6] 문광형 2003.08.23 1477
352 날씨가 왜이래.. [1] 스칼럽 2003.08.23 2734
351 아즈망가 진짜 재밌네요ㅎㅎ [4] 김두원 2003.08.23 2539
350 [잡담]이번에도 역시... [4] 가짜치요 2003.08.23 2215
349 음...접속시간으로도 점수가 가산된다면... [1] 세일러킹 2003.08.23 2804
348 쿨럭...건택 또 다운...ㅡ,.ㅡ; [2] 세일러킹 2003.08.23 2476
» 망할.. [6] 우희정찬 2003.08.23 1606
346 모기랑 전쟁.. 신병철 2003.08.23 2668
345 하하하하하하하 검객 2003.08.22 1620
344 오이깎기를 하면서..... [6] 개굴개굴 2003.08.22 2438
343 리뷰5개올리니깐 힘드네요. 좀봐주세요!! [1] 크르 2003.08.22 2826
342 잠깐 학교에 갔다왔더니 피곤하군요.. 우희정찬 2003.08.22 1598
341 하루빨리..! ZZかみんなのカを 2003.08.22 17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