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유머게시판
자료실
로그인 유지
Off
회원가입
ID/PW 찾기
인증메일 재발송
블랙님 듣기 싫은 말해서 죄송한데요 그럼 들아말구 무슨말로..?
해적왕루피
2003.08.21 15:23
조회 수 : 2403
가르쳐주시면 제가 네티켓을 잘 지키겟습니다
게임에서 들아라는 말 자주쓰길래 (사람들께서..) ]
저두 되는줄 알고 썻읍니다...
댓글
1
블랙
2003.08.22 17:58
여러분 이나 유저분들 될수 있으면 끝이 아또는 님으로 되는 말을 줄이면 님들이라는 말 안쓰게 됩니다
댓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로그인이 안되는 경우..
가오파
2021.02.20
945875
공지
주소 복구했습니다. - 수정
가오파
2019.01.20
938851
공지
채팅 IRC말고 DISCORD로 넘어감
사자
2016.08.19
937755
공지
자유게시판
[127]
배삼룡
2004.11.11
2008181
280
오늘 추가한 인장들....
[12]
베르짱
2003.08.21
2529
279
오늘도 출석했다오 ... 잘놀다갈게요.. 쩝
[2]
정진석
2003.08.21
2228
»
블랙님 듣기 싫은 말해서 죄송한데요 그럼 들아말구 무슨말로..?
[1]
해적왕루피
2003.08.21
2403
277
음 여기서도 공유가 가능할지....
[1]
Genesis
2003.08.21
2123
276
으구.. 왜케덥냐;;
[3]
블루윈드
2003.08.21
2115
275
안녕하세요.
[1]
신병철
2003.08.21
2029
274
휴우...말복도 지났는데 된게 덤네...ㅡㅡ;
[1]
박정준
2003.08.21
2169
273
ani-ma를 아시오?
-_-/
2003.08.21
2093
272
철권tag가 덤프가 되었다는데..도저히 못찾겠..-_-
[6]
윤철용
2003.08.21
2093
271
허걱 용량이 없다;;
[1]
김두원
2003.08.21
2396
270
오늘 가입 했어요..
플스메니아
2003.08.21
13565
269
아고 나죽네
타오레노
2003.08.21
13459
268
쥬다스상 그바이러스 이름좀 알려주시오!
[3]
삼근이
2003.08.21
2087
267
오늘가입했음다~~~
프리스타일
2003.08.21
3176
266
으으..-ㅅ- 뭔가 덥지 않나요?
[1]
ToAkari
2003.08.21
2348
265
전에 왔을떄도 글을 나혼자 올렸는데 오늘도 마찬가지구려 -_-;;
[2]
0202
2003.08.21
2149
264
이제 내일이 개학식이로 미치겠오 -_-;;
[4]
0202
2003.08.21
2005
263
래벨이9로떨어져서 오늘도 글을올리오 -_-;;
[6]
0202
2003.08.21
2257
262
[re] 래벨이9로떨어져서 오늘도 글을올리오 -_-;;
홍영선
2003.08.27
1651
261
도전자받습니다.
[4]
쥬다스君
2003.08.21
2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