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모 재밌네요~~~^^

김현주 2003.08.19 23:22 조회 수 : 29862

물론 지원씨가 나와서 보지만,드라마도 나름대로 재미 있군요....
아,한가지 아쉬운건 와이어 액션은 이제 좀 자재를 해줬으면 하네요...(영 어색해서리~~~^^;)
하지만,재미 있으니까 그런건 별로 신경 안써요...
끝으로 지원씨 얼굴 예뻐요~~~^^''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로그인이 안되는 경우.. 가오파 2021.02.20 944611
공지 주소 복구했습니다. - 수정 가오파 2019.01.20 937648
공지 채팅 IRC말고 DISCORD로 넘어감 사자 2016.08.19 936473
공지 자유게시판 [127] 배삼룡 2004.11.11 2002071
160 프흐흐 일터를 놀이터로~ 세일러킹 2003.08.20 29733
159 긁적긁적.....-_- karrot 2003.08.20 29415
158 간만에 오니....오~~~~복구!! 카이레스ⓥ 2003.08.20 29829
157 커그그... 熱血少女 2003.08.20 29432
156 이럴순 없어~!!.... 스칼럽 2003.08.20 29834
155 아이디가 사라져 버렸네요 ㅜㅜ 스타오션 2003.08.20 29473
154 홈페이지의 부활을...ㅎ~ [1] 스칼럽 2003.08.19 31883
» 다모 재밌네요~~~^^ 김현주 2003.08.19 29862
152 으아악!! 날림 오에카키가 날아가 버렸다!! [1] TheSirou 2003.08.19 31534
151 모두들 무탈하게 오셨군요~~~ 김현주 2003.08.19 29545
150 에잇 XP다시 깔아야지!!!!!!!!! 삼근이 2003.08.19 29393
149 잇힝~♡ [2] 주닛v™ 2003.08.19 31491
148 지금 다모 하는구려... 글렌피딕 2003.08.19 29560
147 삼룡상 사이트 복구하신거 추카드립니다~ [2] 로이드 2003.08.19 31907
146 잇힝..=_=~ [2] 유우 2003.08.19 31946
145 태그연습 [1] secret 검객 2003.08.19 6
144 밖에 비가 오는구료 세일러킹 2003.08.19 30138
143 태그테스트 secret 검객 2003.08.19 3
142 왔소 요즘에 스타~ [3] 주닛v™ 2003.08.19 31863
141 -ㅅ- 와.. 학원 갔다 오니 임윤호 씨의 도배글이 보이는 군.. 레젠 2003.08.19 294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