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에 대하여....

코이 2003.08.19 17:58 조회 수 : 29788

왜 우리나라는 E3같이 유명한 게임 발표하는 것들이 없을까
프로게이머 종주국인데 이래도 되는 건가?? ㅎㅎ
맞다. 우리나라 국회쇄리들떄문이닷!!!
맨날 쌈질만 하니까 울나라가 이러케 된그야.
암튼 주제에 벗어났네여~~
쓸데엄는 잡담들어 주어서 고맙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로그인이 안되는 경우.. 가오파 2021.02.20 944619
공지 주소 복구했습니다. - 수정 가오파 2019.01.20 937654
공지 채팅 IRC말고 DISCORD로 넘어감 사자 2016.08.19 936480
공지 자유게시판 [127] 배삼룡 2004.11.11 2002118
140 ㅠ.ㅠ 8 → 7로 조금이나마 복구 [11] 신병철 2003.08.19 32089
139 삼룡님~~~~~~~~~ [5] 신병철 2003.08.19 32092
138 밖에 비도오는데.... 쥬다스君 2003.08.19 29758
137 오~~ 홈 열었네요 ^^ 추카추카~~ [1] Nine。 2003.08.19 31816
136 앞으로 방학은 5일...윽 마키에 2003.08.19 29686
135 이거 로그인이 좀... [1] 문동민 2003.08.19 31791
134 그건그렇고 몇포인트되어야.. [4] 타스크 2003.08.19 31999
133 오늘도 보충...ㅜ.ㅜ 문동민 2003.08.19 30131
» 게임에 대하여.... 코이 2003.08.19 29788
131 오랜만에 포켓골드[한]을 하니까. [1] 타스크 2003.08.19 31870
130 아아~~~ 인터넷 하고프다.. 熱血少女 2003.08.19 29368
129 아~할것도없는데..슈로대D나하러갈랍니다~ 백랑(비류연) 2003.08.19 29905
128 잇힝♡ [1] 레인저 2003.08.19 31793
127 삼룡건택이하고싶소. [1] 백랑(비류연) 2003.08.19 31885
126 오랜만에 와 보니...확 바뀟군요 [4] 솔로몬의 악몽 2003.08.19 31894
125 현시각 16:21.. 학원을 갔다옴. [1] 타스크 2003.08.19 32114
124 크허헉 어쩐지 점수가안올라간다싶더니.. [1] 백랑(비류연) 2003.08.19 31759
123 삼룡상 궁금한게 있소 [1] 방원진 2003.08.19 31671
122 앨범이 밑에서 잘 안보이는듯 하오 [1] 나옹이 2003.08.19 31982
121 우리는 속고있었다. [3] 안녕새건담 2003.08.19 32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