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아~~~ 인터넷 하고프다..

熱血少女 2003.08.19 17:38 조회 수 : 28932

집에서 인터넷 끊기니.......
이렇게 겜방와서 노가다를 뗘야 한다니..ㅠ0ㅠ...
흑흑....;;
으함... 졸리기도 하네...전이만..갑니다..........
그럼.....나의 마지막..한마디..
잇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로그인이 안되는 경우.. 가오파 2021.02.20 929563
공지 주소 복구했습니다. - 수정 가오파 2019.01.20 923115
공지 채팅 IRC말고 DISCORD로 넘어감 사자 2016.08.19 921672
공지 자유게시판 [127] 배삼룡 2004.11.11 1929485
140 ㅠ.ㅠ 8 → 7로 조금이나마 복구 [11] 신병철 2003.08.19 31170
139 삼룡님~~~~~~~~~ [5] 신병철 2003.08.19 31202
138 밖에 비도오는데.... 쥬다스君 2003.08.19 29315
137 오~~ 홈 열었네요 ^^ 추카추카~~ [1] Nine。 2003.08.19 30888
136 앞으로 방학은 5일...윽 마키에 2003.08.19 29204
135 이거 로그인이 좀... [1] 문동민 2003.08.19 30837
134 그건그렇고 몇포인트되어야.. [4] 타스크 2003.08.19 31109
133 오늘도 보충...ㅜ.ㅜ 문동민 2003.08.19 29659
132 게임에 대하여.... 코이 2003.08.19 29321
131 오랜만에 포켓골드[한]을 하니까. [1] 타스크 2003.08.19 30946
» 아아~~~ 인터넷 하고프다.. 熱血少女 2003.08.19 28932
129 아~할것도없는데..슈로대D나하러갈랍니다~ 백랑(비류연) 2003.08.19 29456
128 잇힝♡ [1] 레인저 2003.08.19 30838
127 삼룡건택이하고싶소. [1] 백랑(비류연) 2003.08.19 31014
126 오랜만에 와 보니...확 바뀟군요 [4] 솔로몬의 악몽 2003.08.19 30976
125 현시각 16:21.. 학원을 갔다옴. [1] 타스크 2003.08.19 31185
124 크허헉 어쩐지 점수가안올라간다싶더니.. [1] 백랑(비류연) 2003.08.19 30816
123 삼룡상 궁금한게 있소 [1] 방원진 2003.08.19 30755
122 앨범이 밑에서 잘 안보이는듯 하오 [1] 나옹이 2003.08.19 31068
121 우리는 속고있었다. [3] 안녕새건담 2003.08.19 31193